다이어트/식이요법

[내돈내산]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후기 단백질 파우더 단백질 쉐이크 추천

s-ummer 2021. 7. 3. 12:55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단백질 파우더 제품셀렉스 코어 프로틴을 소개해 드릴게요!

 

저는 운동을 하면서 단백질 식품인 이러한 단백질 파우더, 쉐이크 제품을 먹어본 적이 없어요

닭가슴살과 두부를 주 단백질 식품으로 섭취를 했어요

하지만 이러한 식품의 경우 단백질을 분해하고 섭취하는데 한계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저의 경우는 20대로 아직 건강한 몸을 가지고 있으나,

노화가 진행되는 순간부터 약 40대부터는 단백질을 흡수하는 능력이 현저히 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많은 단백질을 섭취하더라도 흡수량이 적어 10대 20대 보다 잘 챙겨 먹어야 한다고 해요

 

단백질을 조금 더 쉽게 섭취하기 위해서는 액체성분 섭취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에요

 

제가 산 제품은 아니고 저희 부모님께서 산 제품인데,

저도 함께 챙겨먹고 있어요!

 

 

 

셀렉스 모어 프로틴 제품 소개 및 후기
셀렉스 모어 프로틴 제품 소개

셀렉스 코어프로틴 제품

청색과 흰색의 통으로 되어있어요

지금 3통을 사면 보틀을 같이 주더라고요!

셀렉스 코어프로틴을 섭취하는 방법에 물 200ml를 넣어야 한다고 되어있는데

저 보틀에 ml단위가 없더라고요. 있으면 훨씬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셀렉스 코어 프로틴은 최대함량 류신 함유 단백질, 비타민D 설계로 독자개발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라 해요

단백질 20g, 칼슘 300mg, 비타민D, 아연, 마그네슘 비타민B군 3종이 들어있어요

 

원재료명이에요

셀렉스 코어 프로틴은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다이어트에도 좋은 제품이에요

식이섬유는 장운동을 도와줘서 변비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섭취방법과 1일 섭취량당 함량되어있는 영양분들이 적혀있어요

1회 섭취에 165kcal이며 단백질이 20g 포함되어있어요

운동 후 섭취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라 생각해요 !

 

제품을 열어보면 분유통처럼 생겼더라구요

그리고 안쪽에 잘 보면 스푼이 숨겨져 있어요

이 스푼으로 계량하시면 됩니다

 

3스푼에 약 38g이라고 나와있어요

1스푼에 약 11g정도에요

 

사은품으로 받은 보틀에 먹어보았어요

[ 셀렉스 코어 프로틴 섭취방법 ]
성인 1일 1회
1회당 분말 3스푼(38g)을 물 200mL에 잘 용해하여 섭취하세요

 

 

 

셀렉스 모어 프로틴 솔직후기

사은품으로 받은 보틀 3/4정도의 양이 나와요

우유와 비슷한 색이더라구요 !

향은 달달한 향으로 거부감이 전혀 없었어요

맛은 제가 느끼기에는 첫입은 달달한데 뒤끝이 비린맛이 있었어요

부모님께서는 분유맛이라고 하셨어요

 

제품소개에 진한 우유맛이라고 소개가 되어있는데,

진한 우유맛이기 보다는 밍밍한 분유맛이 더 확실한 표현같아요

 

저는 유제품을 즐겨먹지 않아 약간의 거부감이 있었으나,

유제품에 대해 거부감이 없고 좋아하신다면 만족스러운 제품일거라 생각해요

 

가장 매리트가 있던 것은 달달한 향, 단백질 20g, 식이섬유가 풍부하다는 것이였어요

 

 

 

자신의 입맛에 맞는 프로틴 제품을 찾아 건강관리 하시길 바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