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내돈내산] 안산 중앙동 딥다이브 솔직후기

s-ummer 2023. 11. 12. 23:08
728x90

 

 

 

오늘 중앙동에 카페 맛집으로 소문난 딥다이브(Deep Dive)에 다녀왔습니다

검은 인테리어로 유명한 것을 알았지만,

한 번도 가보지 않은 카페에 다녀와봤어요

 

친구가 데려가 준 곳이라 기대하면서 가봤는데,

결론은 엄청 좋았습니다.

 

 

 

 

딥다이브는 2층에 위치한 카페로,

첫 번째 사진처럼 2층에 올라가면 간판이 보여요

 

역시 소문대로 검은색으로 도배되어 있는 카페였습니다

 

위 사진은 메뉴판인데요,

개인카페인거 치고 가격이 나쁘지 않았어요

(프랜차이즈랑 비슷한 가격)

 

저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서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다음번에 간다면 바닐라우유 한번 마셔보고 싶어요

 

혹시 바닐라우유 마셔본 분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디저트에 환장한 것을 아는 친구는

저를 디저트 맛집으로 데리고 간 것 같아요

 

눈으로도 즐겁고 입으로도 즐거운 케이크였습니다.

 

아래 사진 나오긴 할 텐데 먼저 저희는 샤인머스켓타르트를 먹었습니다.

(눈에 띄는 예쁜 케이크는 분홍색인 레드벨벳 캬토였습니다)

 

다음번엔 화려하고 예쁜 레드벨벳캬토 먹어보겠습니다~!

 

 

 

 

다양한 케이크 뒤로,

다양한 쿠키가 있었어요

 

스모어 쿠키가 가득가득한 카페였습니다.

더하여 에크타르타까지 있는 곳인데

 

구움 과자인 스모어 쿠키의 맛집 같았어요

 

저는 황치즈스모어쿠키와 돼지바스모어쿠키 중에 고민하다가

돼지바스모어쿠키로 결정하였습니다

 

 

 

 

정말 다양한 쿠키로 가득하지요?

민트초코, 오레오쿠키, 황치즈쿠키, 돼지마쿠키, 말차쿠키 등 다양한 쿠키가 있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엄청 다양한 쿠키가 가득하죠

 

저희가 갔을 때는 못 봤는데

딥다이브 카페에는 고양이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쿠키가 있는 칸에는 고양이 출입금지라는 표시가 있었어요~

 

 

 

 

 

저희가 먹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돼지바스모어쿠키, 샤인머스켓타르트입니다.

눈이 즐겁지 않은가요,,,

입도 즐거웠습니다.

 

특히, 돼지바스모어쿠키의 중간에는

딸기잼과 생크림의 조화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딥다이브 카페의 솔직 후기는

너무 좋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가보려고 해요

 

(카페 직원분들 너무 바빠서 어서 오세요가 아니라 살려주세요라고 말해야 할 것 같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