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 추천 후쿠오카 함바그 솔직후기

s-ummer 2021. 10. 18. 11:25

하남 스타필드 맛집 추천 후쿠오카 함바그 솔직 후기

후쿠오카 함바그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 맛집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하남 스타필드 근처에 놀러 가게 되었다가

스타필드 안에 맛있어 보이는 함바그 집이 있다고 찾아보고서는

점심을 먹기 위해 스타필드로 들어갔어요

스타필드 근처에 음식점이 있지 않아 보였고,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있어서 스타필드로 달려갔어요

 

지하주차장에 주차 후, 푸드 매장이 있는 지하 1층으로 갔어요

 

후쿠오카 함바그는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1시쯤 갔는데 저희 앞에 한 팀이 대기하고 있었고,

저희 뒤로부터는 대기줄이 길어졌었어요

 

다 먹고 나오니 줄은 저희 대기할 때 보다 훨씬 길었어요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나 봐요

 

 

 

 

대기하는 줄에 메뉴판이 놓여있어서

기다리면서 메뉴를 정할 수 있어요!!

 

들어가서도 메뉴판을 주는데 사진을 못 찍고 바로 주문을 해버렸어요...!

 

후쿠오카 함바그에 메뉴에는

함바그 메뉴오리지널, 에그, 에그치즈갈릭, 에그치즈, 할라피뇨 에그, 파인베이컨에그가 있어요

사이즈도 3가지로 S, M, L로 되어있어요

 

라이스 메뉴에는

와규 덮밥, 스테이크동이 있어요

 

알찬메뉴로는

알찬비빔밥, 알찬육회비빔밥, 알찬샐러드파스타, 알찬리코타치즈 샐러드가 있어요

 

모든 세트메뉴에서 알찬메뉴 선택사항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후쿠오카 함바그의 특징은 직접 구워 먹는 건데요

뜨거운 돌판을 같이 줘서

생고기를 조금씩 기호에 맞게 구워 먹을 수 있어요

 

 

 

 

구울 때 연기가 나니까

각자 자리에 작은 환풍구가 있더라고요

아주 약하게 연기만 흡입하는 정도로 틀어져 있어요

 

 

 

저희는2인 세트 2번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2인세트 2번은

에그치즈갈릭 함바그s, 할라피뇨 함바그s, 알찬메뉴 중 선택 1메뉴, 음료 2잔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알찬메뉴는 알찬비빔밥으로 선택했습니다

 

 

 

먼저 알찬메뉴인 알찬비빔밥이 먼저 나왔어요

2 공기는 충분히 들어가 있는 양이였어요

 

고추장은 따로 나오므로 기호에 맞게 넣어서 비벼 드시면 된답니다!!

알찬 비빔밥엔 특별한 게 들어가 있는 것은 모르겠으나 맛은 있었습니다

 

 

 

왼쪽이 에그치즈갈릭 함바그, 오른쪽이 할라피뇨 함바그예요

두 개 다 사이즈는 s로 눈으로 보기엔 양이 좀 적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알찬 메뉴와 함께 드신다면 의외로 충분히 배부른 양이였어요!

 

세트메뉴에는 공기밥 별도라고 적혀있는데 에그치즈갈릭 함바그에 공깃밥이 나와서 의아했지만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 공깃밥은 필요가 없었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생각했던 이상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매콤한 걸 좋아하는 저는 할라피뇨 함바그가 너무 맛있었어요!!

 

 

 

 

한입 크기로 뜯어서 돌판에 얻은 후 뒤집개? 같은 거로 누르고

뒤집어주면서 구워주면 됩니다

 

 

 

 

계란이랑 같이 먹어도, 함바그만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처음에는 돌판이 매우 뜨거워서 엄청 빨리 익어서

자주 뒤집으며 구웠는데

나중에는 식어서 천천히 구울 수 있었어요!!

 

돌판이 너무 식어서 잘 안 구워지면

바꿔달라고 하면 바꿔주신답니다 ㅎㅎ

 

함바그 전용 소스도 따로 주지만 굳이 안 찍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만원에 도장 한 개씩 찍어준답니다

 

다음에 다시 와서 먹고 싶을 만큼 맛있는 맛이었어요

다른 지점에도 후쿠오카 함바그가 입점해 있다니까 다른 곳도 똑같이 맛있을 것 같아요

 

스타필드 하남점에 가신다면 한 번쯤 후쿠오카 함바그 집에 가서 드셔 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