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경주 맛집] 경주 함양집 본점 : 내돈내산 한우물회 육회물회 육회비빔밥 맛집 추천

s-ummer 2022. 3. 14. 17:39

[경주 맛집] 경주 함양집 본점 : 내돈내산 한우물회 육회물회 육회비빔밥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2번째 경주 맛집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경주 맛집] 경주 소옥 황리단길 맛집 추천 : 내돈내산 소갈비찜 감태주먹밥 배추전

[경주 맛집] 경주 소옥 황리단길 맛집 추천 : 소갈비찜 감태 주먹밥 배추전 안녕하세요! 몇달 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다시 시작하려고 해요 매번 포스팅 해야지 하고 생각하면서 올릴 만한 사진을

s-ummer.tistory.com

 

저번에는 경주 소옥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이번에는 경주 맛집 함양집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아침 겸 점심으로 먹으려고 12시쯤 갔는데요,

이미 웨이팅은 엄청 많이 있었어요

약 1시간 조금 넘게 기다린 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해서 아래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오시는 게 속 편해요!! *

 

 

 

 

수요일이랑 목요일은 정기 휴무며,

매일 오후 3시~오후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 입니당

 

 

 

 

메뉴판은 따로 보이지 않았고,

태블릿 pc로 메뉴를 보며 주문할 수 있었어요

 

 

경주 함양집에는 전통(육회)비빔밥, 한우물회, 석쇠불고기, 떡불고기, 치즈불고기, 묵채가 메인 메뉴로 있어요

면 사리 추가와 육회 추가도 있었는데 저희는 필요 없었어요!

 

 

이날은 날씨가 추워서 한우비빔밥과 치즈불고기를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저희는 한우물회 2개와 떡 불고기를 시켰어요!!

치즈불고기 비주얼이 정말 좋았는데,

저희가 치즈를 좋아하지 않아 떡으로 시켰답니당

 

 

 

 

추가 주문도 편하게 하실 수 있고,

반찬은 셀프바가 있었어요

 

 

 

 

기본반찬 세팅으로는 4가지 종류의 반찬니 나왔어요

 

 

 

 

메인메뉴인 한우물회와 떡 불고기에요

일단 한우물회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비주얼도 최고였고, 맛도 정말 맛있었어요

 

웨이팅을 하더라도 다음에 간다면 또 먹으러 갈 맛 이였습니다!!!

 

 

떡 불고기의 경우에는 엄청 맛있다는 아니였으며

무슨 맛이라고 표현하기가 애매했어요!

 

아마 한우물회가 맛있었으니 한우비빔밥도 맛있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ㅎㅎ

 

 

 

 

떡 불고기가 나오기 전에 미리 찍은 사진이었어요

양도 적당하고 맛도 정말 맛있었던 경주 함양집이었어요

다음에 경주를 가게 된다면 다시 웨이팅을 해서라도 먹고 싶은 곳이었어요!!

 

 

저희가 갔던 경주 함양집은

경북 경주시 북군 1길 10-1 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