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칠보산 등산하는 보호색 강아지

s-ummer 2021. 11. 16. 15:12

칠보산 등산하는 보호색 강아지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여름왕자님과 함께 등산을 다서

다량으로 찍은 사진을 방출하려고 해요 ㅎㅎㅎ

 

 

강아지 가방이 있지만,

 

 

물 보면 본능적으로 수영하는 강아지

물 보면 본능적으로 수영하는 강아지 경기도 가볼 만한 곳, 서해바다 가볼 만한 곳, 강아지와 함께 가볼 만한 곳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저희 집 강아지인 여름이의 슬개골탈구와 대퇴골 수술 재

s-ummer.tistory.com

 

저렇게 투명 가방이고, 바닥에 쿠션도 없어서

등산을 할 때 가져가기에는 매우 불편한 강아지 이동가방이에요

 

 

등산 전에 강아지 이동가방을 하나 사고

산으로 출발을 했어요!

 

 

강아지 이동가방 후기는 다음번에 적도록 할게요!!!

 

 

 

 

맛보기 사진으로는 저렇게 강아지가 들어가서 누울 수 있는 충분한 공간에,

수납공간도 많으며

앞으로 매고 다닐 수 있어서 편했어요

 

 

여름이와 등산을 자주 다니던 것은 아니어서

많이 높지 않은 산인 칠보산으로 갔어요

 

 

 

 

여름이가 흙인지... 낙엽인지....

산이랑 아주 찰떡이죠!

 

 

 

 

돌멩인가 싶기도 하고....

 

 

 

 

칠보산을 여름이와 등산하고 정상의 모습이에요

 

 

사실 조금 더 가면 정상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는데,

여기가 더 예뻐서 다시 돌아와서 사진을 찍었어요!

 

 

저보다 더 빨리 잘 올라가더라고요

 

 

 

칠보산에는 정상 쪽에선 강아지와 등산을 하기 좋은 코스이지만,

올라오는 길이 거의 계단으로 이뤄져 있어서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여름이는 관절이 좋지 않아서

계단에서는 안고 올라오거나, 내려왔어요

안고 오거나 가방에 넣어서 쉴 수 있게 했답니다 ㅎㅎ

 

 

 

 

칠보산 등산 중에 찍은 사진이에요

 

목줄이 없으면 어딨는지 모르겠죠!!!!!ㅋㅋㅋ

 

 

 

 

산에 사는 동물인지 싶은 보호색을 제대로 지닌 저희 여름왕자에요

 

 

등산 다녀와도 깨끗해 보일 수 있는 여름이 입니다!

 

 

 

 

칠보산 등산 후 흙먼지 안 가져온 척 하지만

열심히 씻긴 등산 후기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