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대부도 가볼만한곳 대부광산 퇴적암층 강아지랑 함께 놀러갈만한곳

s-ummer 2021. 11. 8. 14:05

대부도 가볼만한곳 대부광산 퇴적암층 강아지랑 함께 놀러 갈만한 곳

 

 

안녕하세요!!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인

안산 대부도 대부광산 퇴적암층에 다녀왔어요

 

대부도엔 여러 산책로가 많은데

퇴적암층 사진이 너무 예뻐서 가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가

시간이 나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안산에서 대부도 방면으로 가는 것보다

화성 제부도 쪽으로 해서 대부도로 들어가는 것이 더 가까웠어요

 

 

 

 

주차장부터 이미 주변이 예쁘더라고요

날씨도 너무 좋고, 

갈대가 많아서 가을 느낌이 많이 났어요

 

 

 

 

차량은 진입할 수 없도록

사람만 들어올 공간만 문을 열어두었더라고요

 

 

 

 

대부도 퇴적암층을 검색해서 보면

사진 스팟이 있는데

그 사진 스팟은 굳이 정상에 올라가지 않아도 

바로 앞에 있어요!!

 

저희는 정상으로 가야 하는 줄 알고 정상을 찍고 내려왔어요 ㅎㅎ

 

날씨도 너무 좋고 배경도 너무 좋지 않나요?

 

 

 

 

헷갈리지 않도록 

갈림길마다 표지판이 있어요

 

 

 

 

열심히 산길을 올라가면,,,,

 

 

 

 

포토존 반대쪽으로 올라오게 되어요!!!ㅎㅎㅎ

이왕 퇴적암층에 오신다면 정상도 찍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엄청 힘들지 않고,

올라와서 보는 것과 아래에서 보는 느낌이 달랐어요

 

 

 

 

길을 따라가다 보면 주변에 볼 것이 정말 많아요

탄도항과 제부도도 다 보이는 위치였어요

 

 

 

 

 

안내 표지도 있으니까

잘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상에서 내려오면

안내표지를 따라 길을 따라오면 됩니다!

 

모든 길이 다 예쁘니까 한 바퀴 꼭 돌아보셨으면 좋겠어요

 

 

 

 

여기가 대부도 퇴적암층 포토존이었어요!

 

아래 위로 나뉘어 있는데

포토존은 위쪽이에요!!

 

 

 

 

여름왕자의 대부도 탐방기였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