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HAZZYS 헤지스 마크 같은 옆태 미남 강아지

s-ummer 2021. 11. 1. 13:09

HAZZYS 헤지스 마크 같은 옆태 미남 강아지

 

 

 

 

안녕하세요!

여름왕자님 산책을 시켜주다가

옆모습 사진을 찍었는데

 헤지스 마크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지금까지 항상 찍을 때마다 헤지스? 이러고 말았는데

볼 수록 강아지 마크 같더라고요!! ㅋㅋㅋ

 

 

 

 

작년 봄에 벚꽃사진 찍으면서 같이 찍은 여름이에요

 

어떤가요?

요크셔 테리 어면서 다리도 길고 몸도 길고 목도 길어서

헤지스 같나요?^^ ㅎㅎ...

 

왕관을 씌워줘야 하나,,

 

 

 

 

아직 완전히 단풍이 들지 않아서

군데군데 조금씩 단풍이 들어 있는 저희 산책길이에요

 

가을 하늘이 정말 이쁘더라고요

 

여름 왕자 털색이랑 어울리는 계절이 왔어요~!!!

 

4계절을 여러 번 같이 지냈지만 

같은 자리에서 찍은 게 아직 없어서

올해부터 내년까지 해서 4계절 사진을 찍을 장소예요 ㅎㅎ

 

 

 

 

누가 단풍인지 모르겠죠? ㅋㅋㅋㅋㅋㅋㅋ

 

요크셔테리언데 정말 길쭉길쭉해요

헤지스 모델이 되기 위해 쭉쭉 늘려줬어요 ㅎㅎ

 

 

 

 

머즐도 긴 우리 왕요크 여름님입니다

 

왕 큰 요크셔테리어에 옆모습이 헤지스 마크같다!

이러면 여름이에요 반겨주세요 !!

 

 

 

 

옆태 미남 여름왕자님이에요

정말 옆태 잘 빠지지 않았나요?

 

귀여움을 포기하고 멋있음을 택했어요 ㅎㅎ

 

 

 

 

잠자는 모습마저 옆태 자랑하는 여름왕자님 입니다 

 

오늘도 파이팅되는 하루 보내세요!!ㅎㅎ

 

 

반응형